재학생

공지사항

2018-2학기 학부 재(복)학생 분할납부 시행 안내(신청기간:8/1 ~ 8/10)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학과관리자
댓글 0건 조회 504회 작성일 18-07-13 17:05

본문

2018-2학기 학부 재(복)학생 분할납부 시행 안내(신청기간:8/1 ~ 8/10)


 1. 신청기간 : 2018.08.01.() 09:00 ~ 08.10.() 16:00까지10일간 (신청기간 이후에는 신청불가) 

 

2. 신청방법

. 신 청: 온라인행정 등록업무 (유의사항 확인 후) 분할납부 신청 

. 고지서출력: 온라인행정 장학등록 등록금()발급 1/2/3/4차 분납 고지서 

     분할납부 고지서는 신청일 다음날부터 출력하여 납부 할 수 있습니다.   

 

3. 분납기간

차수

납부기간

선 택

납부기관

비 고

등록금

실납부금

회 수

2회납

3회납

4회납

1

2018.08.20.()09:00 ~ 08.24.()16:00

50%

40%

25%

광주은행

1차 미납시 분할납부 자동 취소됨

2

2018.09.17.()09:00 ~ 09.21.()16:00

50%

30%

25%

광주은행

2차 기간에 3,4차 납부 가능

3

2018.10.22.()09:00 ~ 10.26.()16:00

 

30%

25%

광주은행

3차 기간에 4차 납부가능

4

2018.11.12.()09:00 ~ 11.16.()16:00

 

 

25%

광주은행

납부기간 연장 없음

실납부금이란 수업료에서 학비감면 처리된 장학금을 차감한 금액을 의미함.

 

 

4. 납부장소 및 확인

. 납부 장소 : 광주은행 전국 지점(가상계좌 포함)

. 납부 확인 : 등록금 납부 다음날 학교홈페이지 온라인행정 등록업무 교육비납입증명서에서 확인 가능

 

 

* 아래 사이트 참고바랍니다.

http://www.gwangju.ac.kr/_prog/_board/?code=sub6_060102&mode=V&no=2047313&upr_ntt_no=2047313&site_dvs_cd=kr&menu_dvs_cd=060102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