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-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(2/20(월) 09:00 ~ 2/24(금) 16:00까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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【2017-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】
1. 납부기간: 2017. 2.20(월) 09:00 ~ 2.24(금) 16:00까지
※ 고지서 발송예정일:
2017.02.13(월)
※ 고지서 출력예정일: 2017.02.13(월) 부터
▶바로가기 <학교홈페이지 → 온라인행정 → 장학등록업무 → 고지서 재발급 >
2. 납부 방법
■ 일시납부
▶ 은행에 직접 납부: 등록금
고지서를 지참하여 광주은행, 국민은행, 농협, 전국 지점에서
납부.
▶ 가상계좌 이용 납부: 고지서에
기재된 광주은행 가상계좌에 입금
※가상계좌란 등록금 납부자의 편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를
부여하고, 전국 모든 은행에서 입금자가 누구이든 관계없이 무통장입금을 통해 납부 할 수 있는 등록금
전용계좌.
■ 카드납부
▶광주은행 카드 : 광주은행 영업점에서
납부
▶삼성카드 : ① 삼성카드 홈페이지(http://www.samsungcard.com)→서비스→카드납부서비스→대학등록금납부
② 전화납부 ARS(1688-9702)
▶신한카드 : ① 신한카드 홈페이지(http://shinhancard.com)→서비스→대학등록금납부
② 가까운 신한은행 방문 납부 가능
▶납부가능시간 : 오전 9시 ~ 오후 5시
■ 분할납부
▶신청기간 및 방법 : 대학 홈페이지
학사안내 참고
▶분납기간:
분할횟수(선택) |
금액 |
비고 |
2회,3회,4회 |
4회예시: 실납부금×1/4(각 회차별 실납부금의 25%) |
|
※분할 납부 등록기간에 납부하지 않을 시 분할납부 신청이 자동 취소됩니다.
※분할납부 최종 미납시 학칙에 의거하여 직권휴학처리하며, 납부한
등록금은 복학학기로 이월됩니다.
3. 기준학점 초과 재수강 고지서 발급 안내
▶ 고지서를 발급 받은 후 기준학점을 초과한 경우 2017-1학기 최종 수강신청 완료 후 총무처 경리팀(670-2582)으로
전화를 주시면 바로 고지서를 생성해 드리며, 최종 수강 신청 후 익일 고지서가 자동 생성이 되므로 학교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납부 하시면 됩니다.
(변경된 수강학점에 대한 고지서는 우송하지 않음)
4. 수업연한 8학기 초과자 등록 안내
▶ 8학기 등록(수업연한이 5년인 경우 10학기 등록) 이후 미졸업자, 조기복학한 부분수강자, 재입학자 경우에는 신청학점에 따라 아래와 같이 해당하는 등록금을 징수 합니다.
<신입(9학기), 2학년 편입(7학기), 3학년 편입(5학기)>
▶ 고지서출력 : 2017.03.09.(목)
▶ 납부 기간 : 2017.03.13.(월) 09:00 ~
03.17.(금) 16:00 까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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